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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FAQ

FAQ

아이디와 패스워드 찾기

회원가입은 하였는데,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페이지-> 아이디/패스워드찾기 

 

- 아이디찾기 (성명&이메일로 개인인증) 

- 패스워드찾기 (이메일인증/ SMS인증) 

회원 탈퇴

더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시고, 회원탈퇴를 하시고 싶을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탈퇴버튼을 누르시면 더이상 해당 아이디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들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영역


변경가능한 정보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전화, 회사/기관명, 직무/직책, 관심분야  

방화벽 문제

기업/기관내 보안상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강의를 보실 수가 없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시어 다음의 서버 IP주소 및 포트번호를 해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화벽에서 Open될 서버 IP 주소 및 포트 번호입니다.


3113포트 58.229.150.14

강의실이 나오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강의실 입장을 클릭하셨을경우, 새로운 강의실 팝업창이 나와야 합니다.

팝업으로 강의실이 나오지 않을 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사용 

팝업차단 사용 부분에 브이체크를 해제 시켜주시면 됩니다.

 

강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경우

OLC동영상의 다른 것들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지를 확인해보십시요.

다른영상에서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학습자님의 스피커 혹은 이어폰의 문제가 

있을수도 있으며, 선이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수강을 위한 필수 코덱이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
OLC 강의를 비롯한 모든 동영상은 코덱이 필요합니다. 

만약 수강자의 PC에 AC3 및 AAC 코덱이 없을 경우,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거나 소리가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통합코덱"으로 검색하여, 코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1. Ab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OLC의 모든 동영상은 Abobe Flash 기반으로 개발된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수강자의 PC에 Ab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의 http://www.adobe.com/kr/software/flash/about/으로 이동하여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없다면 설치해야 합니다.


2. Window 환경 체크
동영상 재생에는 비디오 가속 등 그래픽카드의 성능에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수강자의 PC에 그래픽카드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가급적이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하드웨어 가속사용 체크 

다음과 같은 철차로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체크하십시요.
Step1) Flash Player(동영상 화면)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누릅니다.
Step2) 설정 부분을 클릭합니다.
Step3) 하드웨어 가속사용에 체크합니다.

 

4.동영상 코덱 확인
동영상의 원활한 시청을 위해서는 동영상 코덱이 필수적입니다.
재생이 안될 경우에는 네이버 및 다음등의 포털사이트에서 "통합코덱" 으로 검색하시면,
많은 통합코덱이 검색됩니다. 그중 하나를 설치함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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