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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C++ Programming
학습개요
C 프로그래밍을 배운 분들을 위해 C++ 프로그래밍에서무엇이 바뀌었는지 비교해가며 알아보고,
C++ 프로그래밍의 핵심인 객체지향을 집중적으로 익혀봅니다.
이를 활용한 각종 오픈소스SW에서 자주 사용하는 예외처리/템플릿/STL을 알아보며 사용법의 기본 지식을 다져봅니다.
학습목표
객체지향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STL을 학습하고 실습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전 감각을 익혀봅니다.
대상안내
C 프로그래밍을 학습하신 분
C++ 프로그래밍을 공부해보고 싶은 분
수료/과락 기준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6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옥찬호
[강사소개] 현) 넥슨코리아 프로그래머 - 마이크로소프트 VSDT MVP - C++코리아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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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저서) - 게임샐러드로 코드 한 줄 없이 게임만들기 - 유니티 Shader와 Effect제작 - 2D 게임프로그래밍 - 러스트 핵심노트 - 모던 C++입문 |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C++ Programming] From C to C++ -1 |
2차시 | [C++ Programming] From C to C++ -2 |
3차시 | [C++ Programming] From C to C++ -3 |
4차시 | [C++ Programming] From C to C++ -4 |
5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1 |
6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2 |
7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3 |
8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4 |
9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5 |
10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6 |
11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7 |
12차시 | [C++ Programm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8 |
13차시 | [C++ Programming] Exception / Template -1 |
14차시 | [C++ Programming] Exception / Template -2 |
15차시 | [C++ Programming] STL-1 |
16차시 | [C++ Programming] STL-2 |
17차시 | [C++ Programming] STL-3 |
18차시 | [C++ Programming] STL-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