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온라인강좌
  2. 과정정보

과정정보

개발자 꿈을 향해가는 '20대'를 위한 제1회 소마인사이드 세미나
과정 이미지
개발자 꿈을 향해가는 '20대'를 위한 제1회 소마인사이드 세미나 과정정보
신청기간 상시
교육기간 수강신청일로부터 60일
교육시간 3시간
담당강사 OLC
교육비 무료
강좌소개
1. 모바일환경에서의 크로스 플랫폼 3D 렌더링 엔진 개발 환경 구축 과정(강연자:문준석)
윈도우즈 환경(비쥬얼스튜디오)에서 아이폰관 안드로이드 개발이 가능토록 환경을 구축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바일환경에서 3D 게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게임 엔진 제작과정
2. 즐거운 개발자로 살아남기(강연자:유석문)
10년이상 다양한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수행하였으며 현재 NHN에서 품질 향상을 위한 테스트 자동화, 개발 고도화, 기획 고도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개발자로 살아남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3. 좌충우돌 스타트업 1년 생존기(강연자:이연복)
스타트업을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처음 아무것도 모르는 대학생들이 모여 팀을 조직하고, 외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겪은 다양한 기술적/비기술적 시행착오들, 스타트업에서의 인사문제 그리고 벤처투자사의 투자를 이끌어내기까지 과정 등 꿈과 성공이라는 2마리의 토끼를 ?는 20대들의 삶의 현장을 소개합니다.
강좌특징

012년 6월 2일 개최된 제1회 소마인사이드 세미나입니다.
개발자꿈을 향해가는 '20대'를 위한 우리의 얘기를 나누어 보고 싶었습니다. 왜 개발자가 되고 싶은지 명확하게 알 수 없지만 단지 좋아서 택했던 이 길에서, 경험과 지식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대상안내

개발직군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 

수료/과락 기준
수료/과락 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8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OLC
수료/과락 기준
OLC [강사소개]
OLC CENTER
[경력]
이력을 입력해주세요.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모바일 환경에서의 크로스 플랫폼 3D 렌더링 엔진 개발 환경 구축과정
2차시 즐거운 개발자로 살아남기
3차시 좌충우돌 스타트업 1년 생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