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 전체과정
- 오픈소스SW
- 운영체제
- 프로그래밍/언어
- 데이터베이스
- 네트워크
- 클라우드컴퓨팅
- 웹
- 모바일
- 임베디드
- 보안
- SW공학/IT
- 그래픽/멀티미디어
- 전자정부프레임워크
- 세미나/컨퍼런스
- 모델커리큘럼
컨텐츠 내용
- 온라인강좌
- 과정정보
과정정보
[OLC Live] Blender를 이용한 움직이는 3D 캐릭터 제작과정
강좌소개
본 강의에서는 3D의 핵심기술인 동작하는 캐릭터 제작과정 전반을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강좌특징
블렌더를 독학할 수 있는 기반 제공하며, 블렌더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주요내용
1. 인터페이스
2. 모델링
3. UV 펼치기
4. 텍스처 입히기
5. 뼈대 만들기
6. 스키닝
7. 키 애니메이션
8. 렌더링
대상안내
- 상용툴 사용에 대한 재정적/기능적 부담과 불편을 느끼는 개발자
- 예비 창업자
- 교육관련 종사자
- 예비 창업자
- 교육관련 종사자
수료/과락 기준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8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김대희
[강사소개] GNTV/부장 서울 동국대학교 겸임교수 역임 |
|
[경력] [저서] MAYA 4.0X - 2002. 사이버출판사 MAYA 5 - 2003. 사이버출판사 MAYA 2008 EXTENSION (Mastering Maya Vol.1) - 2008. 성안당
[강의] Blender를 이용한 움직이는 3D 캐릭터 제작과정 |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이론 및 인터페이스 |
2차시 | 블렌더 모델링 1 |
3차시 | 블렌더 모델링 2 |
4차시 | 눈사람 만들기 1 |
5차시 | 눈사람 만들기 2 |
6차시 | 움직이는 캐릭터 만들기 |
7차시 | 뼈대 만들기 1 |
8차시 | 뼈대 만들기 2 |
9차시 | 뼈대 만들기 3 |
10차시 | 뼈대 만들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