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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정보

[OLC Live] Blender를 이용한 움직이는 3D 캐릭터 제작과정
과정 이미지
[OLC Live] Blender를 이용한 움직이는 3D 캐릭터 제작과정 과정정보
신청기간 상시
교육기간 수강신청일로부터 31일 / 복습기간 93일
교육시간 10시간
담당강사 김대희
교육비 무료
강좌소개
본 강의에서는 3D의 핵심기술인 동작하는 캐릭터 제작과정 전반을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강좌특징

블렌더를 독학할 수 있는 기반 제공하며, 블렌더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주요내용

1. 인터페이스
2. 모델링
3. UV 펼치기
4. 텍스처 입히기
5. 뼈대 만들기
6. 스키닝
7. 키 애니메이션
8. 렌더링

대상안내
- 상용툴 사용에 대한 재정적/기능적 부담과 불편을 느끼는 개발자
- 예비 창업자
- 교육관련 종사자
수료/과락 기준
수료/과락 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8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김대희
수료/과락 기준
김대희 [강사소개]

GNTV/부장

서울 동국대학교 겸임교수 역임

[경력]
[저서]

MAYA 4.0X - 2002. 사이버출판사

MAYA 5 - 2003. 사이버출판사

MAYA 2008 EXTENSION (Mastering Maya Vol.1) - 2008. 성안당

 

[강의]

Blender를 이용한 움직이는 3D 캐릭터 제작과정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이론 및 인터페이스
2차시 블렌더 모델링 1
3차시 블렌더 모델링 2
4차시 눈사람 만들기 1
5차시 눈사람 만들기 2
6차시 움직이는 캐릭터 만들기
7차시 뼈대 만들기 1
8차시 뼈대 만들기 2
9차시 뼈대 만들기 3
10차시 뼈대 만들기 4